로스앤젤레스 최고의 멕시코 음식 레스토랑 10곳

May 27, 2025 by No Comments

광고 LA의 음식 문화는 세계 곳곳의 다채로운 음식이 어우러져 있지만, 로스앤젤레스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가장 중요한 음식 전통 중 하나는 바로 멕시코 요리입니다. 거의 모든 길목에서 볼 수 있는 수많은 타코 트럭부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셰프들의 레스토랑까지,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정통 멕시코 음식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글렌데일을 비롯한 LA의 여러 멕시코 레스토랑은 사랑받는 멕시코 음식을 훌륭하게 재현해 내고 있으며, 아래는 LA에서 멕시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들입니다 서면 메이드카페.
프리다 아메리카나 – 프리다 멕시칸 퀴진 레스토랑은 지역 특산 멕시코 요리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요리를 찾는 분들께 꼭 들러야 할 곳입니다. 글렌데일 최고의 멕시코 레스토랑 중 하나(아니면 최고라고 할 수도 있겠죠)인 프리다 아메리카나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요리 천재들이 직접 조리하여 제공하는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현대 멕시코 요리를 선보입니다. 최고의 파인 다이닝 경험을 선사해 드립니다.
게라게차 – 오아하카-멕시코 파티의 중심지로 불리는 게라게차는 축제 행사를 열기에 가장 좋은 곳이며, 귀뚜라미부터 강렬한 몰레, 달콤한 엔칠라다 등 다양한 이국적인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라시아스 마드레 – 이 도시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비건 멕시칸 음식점 중 하나인 그라시아스 마드레는 고기와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고도 멕시칸의 풍부한 맛을 약속합니다.
브로큰 스패니시 – 레이 가르시아 셰프의 팬이라면 이 모던 멕시칸 레스토랑이 당신을 위한 곳입니다. 계절별 인기 메뉴를 제공하고 우리 모두가 알고 사랑하는 고전적인 맛과 요리에 매우 창의적인 해석을 더했습니다.
살라자르 – LA 동부의 진수를 맛보고 싶다면 살라자르를 추천합니다. 대부분 야외에 자리 잡고 있어 그 자체로 특별한 곳입니다. 제대로 된 멕시코 음식을 맛보기에 좋은 살라자르는 프로그타운을 방문할 때 꼭 들러야 할 곳입니다.
로테리아 그릴은 LA의 선구적 타코 전문점으로, 카르니타스, 아사다, 파스토르와 같은 기본적인 타코 메뉴 외에 더욱 흥미로운 타코 종류를 처음으로 선보인 곳 중 하나입니다. 로테리아 그릴은 이 지역에서 가장 다양한 타코 메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페티 캐시 – 로테리아의 전통적인 타케리아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좀 더 현대적인 페티 캐시로 가보세요. 이곳은 모던한 미국과 멕시코 전통을 흥미롭게 섞어서 만든 곳으로, 콜리플라워 크레마를 넣은 바삭한 브뤼셀 콩나물과 프레즈노 고추로 맛을 낸 반쪽 껍질의 굴 밍고네트, 버터넛 스쿼시를 사용한 이국적인 나초 등이 특징입니다.
마리스코스 할리스코 – LA 도심의 동쪽 외곽 지역은 마리스코스 할리스코의 본고장으로, 타코 데 카마론과 생선 토스타다가 유명합니다.
기사도스 – 요리사가 두껍고 쫄깃한 토르티야와 그린칠리 소스에 끓인 치차론네를 곁들인 이 식당의 전설적인 끓인 타코를 준비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카카오 멕시카테센 – 이 매력적인 델리는 멕시코의 뿌리를 충실히 지키며 엔칠라다와 매운 몰레와 같은 많은 전통적인 위안과 함께 현대적인 풍미가 가미된 ​​풍성한 브런치 음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