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 고급 레스토랑
광고 요즘에는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메뉴 스타일, 조리 기술, 그리고 원가에 따라 여러 산업으로 분류됩니다. 음식이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방식 또한 이러한 분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과거에는 레스토랑(restaurant)이란 단순히 테이블에 앉아 음식을 먹는 장소를 의미했으며, 보통 직원이 서빙을 해 주었습니다. 패스트푸드와 테이크아웃 매장이 성장하면서 이전의 “표준” 레스토랑을 “앉아서 먹는 레스토랑(sit-down restaurant)”이라고 부르는 새로운 이름이 생겨났습니다. “앉아서 먹는 레스토랑”은 카운터에서 음식을 주문하는 패스트푸드 매장과는 달리,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는 캐주얼 다이닝을 지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앉아서 먹는 레스토랑”은 종종 “패밀리 스타일” 또는 “격식 있는” 레스토랑으로 분류됩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레스토랑 유형
패스트푸드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은 빠른 서비스 속도를 중시합니다. 이러한 레스토랑은 QSR(Quick Service Restaurant)이라고도 합니다.
패스트 캐주얼 –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은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지만, 일회용 접시와 수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음식의 질과 가격은 일반 패스트푸드점보다 높지만, 캐주얼 다이닝보다는 떨어질 수 있습니다.
캐주얼 다이닝 –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적당한 가격의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입니다. 캐주얼 다이닝 식당은 일반적으로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캐주얼 다이닝은 패스트푸드점과 고급 레스토랑의 경계를 이루는 시장입니다.
파인 다이닝 –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은 전문적이고 전문적인 요리 코스를 제공하는 풀 서비스 레스토랑입니다. 이러한 레스토랑의 실내 장식은 업주가 선호하는 “분위기”를 고려하여 고급스러운 소품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서빙 직원들은 일반적으로 매우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공식적인 복장을 착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피자헛 인디아는 인도 전역에 위치한 유명 고급 레스토랑 체인입니다. 상품, 탁월한 서비스, 그리고 가격 면에서 인도적인 감성을 담은 세계적인 브랜드입니다.
인도에서는 인도 레스토랑에서 채식 메뉴가 매출의 70%를 차지하는데, 자이나교의 영향을 받은 도시인 아마다바드에는 세계 최초로 채식 피자헛이 문을 열었습니다.
피자헛 패밀리 레스토랑은 모든 연령대, 성별, 소득 계층 등의 사람들이 접근하여 그들의 음식 프로그램을 습관적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형의 소비 품목을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피자헛은 얇고 바삭한 피자, 스터프드 크러스트 피자, 스터프드 팬 피자 등을 포함하여 개인용(개별 제공), 소형, 중형, 대형 사이즈의 피자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