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의 패배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

March 29, 2024 by No Comments

제가 지난 몇 년간 베팅을 하면서 사실이라고 여겨왔던 말을 ‘강화’해 보겠습니다. 다음 사항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훌륭한 승자가 나온 후에는 나쁜 결과를 경험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패배한 후에는 훌륭한 승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인생의 다른 많은 일들과 마찬가지로 베팅도 순환적으로 진행됩니다. 나쁜 시기, 좋은 시기; 밤이 지나면 낮이 온다. 봄은 겨울 다음입니다. 몇 주 동안은 성공적인 수익을 얻었지만 몇 주 동안은 수익이 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문제입니다. 성배 베팅 프로그램이 단 몇 주 만에 놀라운 수익을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리는 또 다른 편지가 문 매트에 도착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니면 지금 이 멋진 정보 제공자가 기본적으로 ‘불타오르고 있다’고 알려주는 이메일일 수도 있습니다. 그의 선택이 너무 뜨거워서 그의 서비스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놀라운 우승자가 너무 많아서 이러한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정말 화를 낼 것입니다. 오늘부터 가입해서 도박법의 성배도 사야겠죠 토토사이트?

글쎄요, 사실은 그러지 않는 걸 권합니다. 내가 말한 것을 기억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예상해야 합니다…

“우수한 승자를 낸 후에는 나쁜 경기를 경험할 것을 예상해야 합니다. 패배한 후에는 승리하는 경기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어떻게 이러한 이해를 활용하고 도박 활동에서 약간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

반대적 사고

많은 프로 도박꾼들은 내가 ‘반대적 사고’라고 부르는 것을 구현합니다. 모든 추론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패배할 때 실제로 베팅 수준을 높일 것입니다. 대체 왜 이런 일을 할까요? 그들이 사용하는 시스템의 논리 뒤에는 자신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들은 도박 시스템 포트폴리오에 그것을 사용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좋은 의미가 있는 것이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시스템 선택의 전형적인 가격에 의해 예상되는 정상적인 패배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언제 베팅을 조금 늘려야 하는지, 그리고 어느 정도의 지분을 가져야 하는지에 대한 내면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가오는 변화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쁜 실행 후에는 좋은 실행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