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통찰력 보고서 – 프로바이오틱스

January 15, 2024 by No Comments

보고서 요약

이 보고서는 회사, 발명가, 지적 재산권 동향 및 기타 주요 지표를 밝히는 프로바이오틱스 관련 특허 활동을 살펴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숙주 유기체에 유익하다고 생각되는 살아있는 미생물입니다 유산균.

이 보고서는 다양한 관점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그래픽으로 분석하고 관련 주요 기업을 분류 및 강조하며 고유한 키워드를 정의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의료 응용, 제형, 가공 기술 및 다양한 미생물 분야에서 프로바이오틱스의 시장과 기회에 중점을 둡니다. 이 연구에서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대한 미래 기회를 고려합니다.

본 보고서는 특허 분석 활동에서 결정 시간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종합 특허 분석 플랫폼인 Patent iNSIGHT Pro를 사용하여 특허 데이터를 마이닝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개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숙주 유기체에 유익하다고 생각되는 살아있는 미생물입니다. 현재 FAO/WHO가 채택한 정의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는 “적절한 양을 투여했을 때 숙주에게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살아있는 미생물”입니다. 유산균(LAB)과 비피더스균은 프로바이오틱스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미생물입니다. 그러나 특정 효모와 간균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일반적으로 활성 배양균이 특별히 추가된 발효 식품의 일부로 섭취됩니다. 요구르트, 콩 요구르트 또는 건강 보조 식품과 같은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이러한 미생물 뒤에 있는 발명가, 특허, 회사 및 지적 재산 이력을 밝히는 프로바이오틱스 관련 특허 활동을 살펴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소개

프로바이오틱스는 요구르트, 케피어, 치즈, 사우어크라우트, 피클 등 다양한 형태의 발효 및 배양 식품과 음료에 수십 년 동안 사용되고 소비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생리학자인 엘리 메치니코프(Elie Metchnikoff)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이점을 발견한 공로를 인정 받았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현대식 식품과 음료의 과잉 가공으로 인해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 유기체가 오늘날의 식단에 예전만큼 풍부하지 않습니다. 이는 다이어트, 여행, 항생제 및 기타 의약품의 남용을 포함한 스트레스의 증가와 결합하여 대다수 인구에서 이러한 유익한 박테리아의 결핍을 초래했습니다.
바람직하지 않은 유기체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인체는 장내 세균 생태계 전반에 걸쳐 미생물총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식품을 매일 섭취하면 적절한 양의 “친화적인” 박테리아가 인체에 흡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