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탈모는 정상인가요?

March 26, 2024 by No Comments

최근에 빗이나 배수구에 평소보다 머리카락이 더 많아진 것을 발견하셨나요? 곧 다가올 탈모로 고민이시죠? 괜찮아요; 탈모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평소보다 머리카락이 더 많이 빠지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예, 차이가 있습니다. 탈모와 탈모의 차이점과 탈모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어보세요 여성 탈모.

하루에 최대 100개의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은 정상입니다.

연구원들은 최대 100가닥의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현상이라고 믿습니다. 새로운 모발 성장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기존 모발 중 일부가 매일 떨어져 나갑니다. 그러나 매일 정상적인 머리카락보다 더 많이 빠지는 경우 Telogen Efffluvium이라는 질병을 앓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는 점점 더 많은 모발이 휴지기, 휴지기 단계를 거치기 시작하고 결국에는 빠지게 됩니다. Telogen Effluvium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는 신체적 또는 정서적 스트레스입니다.

과도한 탈모는 일반적으로 다음 스트레스 요인 중 하나를 경험한 개인에게서 발생합니다.

출산
크래시 다이어트
심각한 정서적 스트레스
과도한 체중 감소 – 20파운드 이상
장티푸스와 마찬가지로 고열이 있었습니다.
큰 수술을 받았습니다
갑자기 경구 피임약 복용을 중단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탈모는 일반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사건이 발생한 지 몇 달 후에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여성의 경우 일반적으로 출산 후 2개월에 탈모가 발생하고, 출산 후 4개월에 최고조에 달합니다. 그러나 좋은 점은 일시적이며 신체가 재조정됨에 따라 탈모가 멈출 뿐만 아니라 잃어버린 머리카락도 자동으로 다시 자란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