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방지를 위한 보톡스 시술

April 15, 2024 by No Comments

여성들이 직면하는 가장 흔한 문제 중 하나는 노화입니다. 우리가 얼굴을 평가할 때 사람들은 까마귀 발, 능선, 잔주름이 매력적이지 않다고 이해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성들은 수많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나 제품을 시도합니다. 그러나 보기 흉한 주름과 미세한 흉터는 제거할 수 없습니다. 노화 징후를 지우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보톡스는 가장 적합한 답변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보톡스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지만 그것이 무엇인지는 모릅니다. 수술을 받기 전에 피부에 무엇을 삽입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보톡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천호역 피부과.

보톡스 치료란 무엇입니까?

보톡스 주사를 맞으면 주름이 줄어듭니다. 보툴리눔톡신으로 인해 처방되는 약입니다. 보톡스는 일시적이고 피상적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선택되는 치료법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는 얼굴의 노화 징후를 멈추거나 수정하려는 사람들에게 가장 요구되는 미용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이는 매우 고통스러운 방법이므로 의료 전문가가 수행해야 합니다. 보톡스 시술은 부작용이 최소화된다는 사실을 포함하여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빠르고 비침습적인 방법이며 가동 중지 시간도 없습니다. 게다가 결과는 3~5일 안에만 알 수 있습니다.

수평 이마선, 토끼선이라고 불리는 코 옆의 선, 눈썹 중앙의 수직선, 까마귀 발이라고 불리는 눈가의 주름, 심지어 넥밴드와 같은 심각한 징후와 징후를 관찰한 경우 모두 특징입니다. 보톡스로 치료함.

보톡스 치료의 몇 가지 장점 활용

보톡스는 근육의 결과에 작용하므로 피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도입되면 신경에서 조직으로 전달되는 신호를 방지합니다. 표적 섬유는 수축이 제한됩니다. 결과적으로 미세한 선과 주름의 발생을 향상시키면서 특정 허스키 상태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피부를 부드럽게

보톡스는 통통함을 회복하고 피부의 얼굴 특징을 개선합니다. 미세한 흉터와 융선이 눈에 띄게 줄어들기 때문에 얼굴 모양이 단시간에 젊어보입니다. 이 방법은 눈 밑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얼굴, 코, 턱선, 볼, 입술을 발달시키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