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에서 소변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March 26, 2024 by No Comments

이러한 유형의 경우는 애완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지만 애완동물을 적절하게 훈련시키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고 즉시 해결 조치를 취하면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이러한 모든 문제에 대한 빠른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손님이 오는데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이 글에는 대부분의 DIY 솔루션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빠른 해결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복잡하다고 생각되면 해당 지역의 전문 라운지 청소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의하세요 방문손잡이.

소변 냄새가 왜 그렇게 완고합니까?

해당 부위를 제대로 청소하지 않으면 며칠 또는 몇 주 후에 냄새가 다시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변 냄새가 이렇게 고질적인 이유는 수많은 노폐물과 박테리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요소, 나트륨, 염화물, 무기황이 포함되어 있으며 효소 세척제 없이는 분해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는 이에 대해 모르고 일반 세제나 기타 액체 용액을 사용하여 해당 부위를 청소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효소 청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브리즈번 라운지 청소 서비스 제공업체 에 문의하세요 . 저희에게 연락하고 싶으시다면 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이제 우리는 가장 중요한 부분에 이르렀습니다.

소변 얼룩을 치료하는 방법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면 청소 절차가 더 쉬워집니다. 카펫, 소파, 소파 또는 라운지의 실내 장식품과 관련된 문제인지에 관계없이 청소 방법은 거의 유사합니다. 라운지의 소변냄새를 제거하는 과정을 단계별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단계: 감지

먼저, 영향을 받은 부위를 감지해야 합니다. 해당 부위를 알아 보십시오. 카펫, 실내 장식품, 소파 또는 소변의 영향을 받는 다른 것입니까? 해당 부위를 감지한 후 진공 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하십시오. 이제 2단계로 진행하세요.

2단계: 쿠션 건조

신선한 얼룩이나 습기가 있는 경우에는 블로팅 절차가 매우 효과적입니다. 여분의 물을 담그려면 극세사 천이나 흰색 종이 타월을 사용해야 합니다. 시간은 걸리지만 주요 문제의 절반은 해결될 것입니다.

3단계: 솔루션 추가

이제 적절한 용액으로 해당 부위를 청소해야 합니다. 다음 솔루션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 같은:

베이킹 소다

영향을 받은 부위에 베이킹 소다를 뿌립니다. 악취를 제거하고 해당 부위의 세균을 제거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한 시간 동안 건조시키고 해당 부위를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여 완전한 청소를 수행합니다. 다음과 같은 다른 대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클리닝 솔루션

이것은 DIY 솔루션이지만 시장에서 액체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솔루션의 방향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인화성 성분이 포함될 수 있으므로 이러한 활동을 수행하는 동안 보호 장비를 착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