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거운 흡연자에게 가장 적합한 베이핑 장치는 무엇입니까?

February 13, 2024 by No Comments

어떤 베이핑 키트를 구매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 질문은 귀하가 베이핑 세계에 처음 입문했을 수도 있음을 나타냅니다. 성숙한 증기는 자신이 좋아하는 요구 사항과 맛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곧 이 기사의 모든 내용을 알게 될 것이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젤로맥스.
심한 흡연자는 누구입니까?
하루 20개비의 담배를 하루 종일 피우는 사람의 수에 따르면 헤비 흡연자로 간주됩니다. 그러한 사람은 니코틴 정제를 사용해 보았고 다양한 치료법을 통해 때때로 담배를 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아무것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이 범주에 해당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체크리스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로 베이핑으로 전환하고 싶다면 베이핑에서 반드시 찾아야 할 체크리스트가 있습니다.
베이핑 경험 – 흡연을 모방하지 않으면 베이핑 경험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흡연을 위해 패킷을 다시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실제입니다. 따라서 전반적인 베이핑 경험이 만족스러운지 확인하십시오.
니코틴 수준 – 하루에 20개비 이상의 담배를 피웠다면 낮은 수준의 니코틴으로는 증상이 완화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건강을 위해 니코틴 최대 한도를 넘으면 안 됩니다.
맛 테스트 – 베이핑이 처음이기 때문에 이상한 맛을 테스트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담배나 민트를 사용하고 싶은 유혹이 더 커질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취향에 맞는지 아는 사람은 변화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장치 – 잘못된 장치를 선택하여 베이핑 경험을 복잡하게 만들고 싶지는 않습니다. 전자담배의 화려한 외관에 동요하지 마세요.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시장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그것을 복잡하게하려고하지 마십시오.
베이핑 배우기 – 흡연에 대해 알고 있다고 느낄 수 있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다르기 때문에 기본 사항을 더 잘 익힌 후에야 베이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