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트는 피할 수 없는 피부 문제

March 26, 2024 by No Comments

왜 여성에게 더 흔한가요?

여성의 근육, 연결 조직 및 지방 세포가 남성과 다르기 때문에 남성보다 여성에서 더 자주 발생합니다. 여성의 경우 피부와 연결 조직이 더 얇고 지방층이 두꺼우며, 남성의 경우 지방층이 더 얇고 피부와 연결 조직이 두꺼워집니다 천호역 피부과.

원인

셀룰라이트가 발생하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에스트로겐: 혈관에 미치는 영향

에스트로겐(주요 여성 성 호르몬)이 감소하면(일반적으로 폐경기에 발생), 수용체(단백질로 구성됨)가 혈관과 허벅지에서 느슨해져서 산소 및 기타 영양분의 도달 가능성이 최소화됩니다. 그리고 이 과정을 통해 지방 세포가 커지게 되고 결국 셀룰라이트라고 불리는 울퉁불퉁한 지방이 됩니다.

임신

호르몬, 주로 에스트로겐의 증가 수준은 임신 중에 느려지고 체중 증가의 주요 원인이 됩니다. 이 기간 동안 일부 피부는 오렌지 껍질처럼 보일 수 있지만, 아기가 태어난 후에는 좋아질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들

셀룰라이트는 활동적이지 않은 생활 방식, 호르몬, 건강에 해로운 음식 선택, 유전학, 임신 등 여러 가지 다른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증상

피부 바깥쪽, 특히 허벅지, 엉덩이 등 하체 부위에 나타나기 때문에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덩어리나 보조개처럼 보이거나 오렌지 껍질처럼 보입니다.

유해합니까?

그것이 건강에 해롭다는 주장은 없지만, 화장품이나 스킨케어에 있어서 피부의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의료 절차 및 치료

다행스럽게도 현대 과학에는 외모를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치료법이 있습니다.

레이저 치료

레이저 치료는 셀룰라이트와 외모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가는 섬유바늘을 피부 밑에 삽입하여 레이저로 지방을 녹이는 방식입니다. 녹은 지방을 흡수하기 위해 캐뉼라와 같은 다른 도구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레이저 시술은 피부를 두꺼워지게 하고 외모를 감소시킬 수도 있습니다. 몇 가지 치료나 세션 후에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