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의 경제적인 음식 레스토랑

April 16, 2024 by No Comments

겨울 방학이 다가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지금은 가족을 위해 요리를 할 시간입니다. 새로운 요리법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며 이제는 특별한 요리법을 위해 요리할 시간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요리는 잊혀지지 않고, 실현 불가능하거나, 전혀 일어나지 않는 일입니다. 여기 계신 분들을 위해 저희는 이미 여러분을 위해 명절 요리를 준비한 싱가포르 최고의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그랜드스탠드의 이산 레스토랑은 온 가족을 위한 평일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뉴에는 다양한 수프, 야채, 메인, 밥, 국수, 디저트, 샐러드 및 음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홍대메이드카페.

모든 브런치 롤러의 경우 GAEST에서는 와인 및 맥주와 함께 노르딕 샌드위치를 ​​제공합니다. 감자, 연어, 닭고기 샌드위치도 수제 소다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이탈리아 음식을 먹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Castle Italiano는 S$12.90부터 배달까지(최소 주문 S$25)부터 피자를 제공합니다. 메뉴에는 고기 애호가를 위한 다양한 피자와 다이볼라, 카르니보라, 마르게리타, 프로슈토 펑기 같은 채식 요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크림 파스타, 해산물 파스타, 아길로 파스타도 제공합니다.

파파이스 레스토랑에서는 명절 식사와 가족 식사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축제 식사는 S$23.80부터 시작하며 바비큐 드럼렛 3개, 텐더 3개, 콜라 캔 2개가 포함되며, 가족 식사는 S$21.90부터 시작되며 혼합 메뉴 6개(대형 사이드 1개, 비스킷 3개)가 포함됩니다. 스낵과 샌드위치와 함께 1회 이용 가능 Superb Savers에는 혼합 치킨 3개, 크리올 또는 케이준 치킨 1개가 S$20.80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휴일에는 셰퍼드 파이 레스토랑에서 일본식 맛을 느낄 수 있는 데리야끼 치킨을 맛볼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클래식 치킨, 블랙 페퍼 치킨, 렌당 쇠고기, 양고기 스페셜 등의 다른 대표 요리도 선보입니다.

샤킨, 생선 아귀, 돼지 위, 새우 만두로 만든 독특한 연석 수프와 함께 흰색/구운 닭고기를 제공하는 The Yang’s에서 음식을 즐겨보세요. 이곳의 메뉴에는 쇠고기, 돼지고기, 야채, 죽, 음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해산물 애호가를 위해 Dian Xing Seafood에서는 S$23에 Curry Fish Head를 선보입니다. 여기에서는 San Bei Frog와 같은 살아있는 개구리를 항아리에 담아 먹거나 말린 고추 또는 파와 생강을 곁들인 요리를 개구리 2마리에 S$22, 3마리에 S$29에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