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근관 치료를 받는 것이 왜 중요합니까?

April 16, 2024 by No Comments

쉽게 사라지지 않는 치아의 잔소리가 있습니까? 입에 통증이 느껴지면 이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신호입니다. 치아 문제는 저절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두바이 웰빙메디컬센터를 방문하셔서, 두바이 근관치료를 즉시 제대로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팀진단.

근관치료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치통의 가장 흔한 원인은 충치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치수가 통증을 호소하는 때입니다. 치수는 치아 내부에 있는 구조물입니다. 치수를 신경이 들어 있는 치아의 중심으로 생각하십시오. 이 치수에 염증이 생기거나 감염되면 많은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감염, 충치, 외상을 치료하지 않으면 치수가 손상되어 제거해야 합니다. 근관치료가 시작되는 곳입니다. 그 목적은 치수를 제거하고 치아 내부를 청소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근관 치료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몇 가지 징후입니다.

1. 지속적인 통증

충치의 첫 징후는 지속적인 통증입니다. 신경에 염증이 생기면 통증이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나중에 부패로 발전합니다. 극심한 통증을 피하고 싶다면 조기에 치료를 시작해야 한다.

2. 치아가 부러진 경우

치아가 부러지면 신경이 노출되기 때문에 감염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치아가 약해지면 더 많은 통증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3. 민감한 치아

민감한 치아는 일반적인 치과 문제입니다. 이는 충치의 징후이기도 합니다. 치아가 감염되면 치아의 민감성을 담당하는 혈관과 신경이 가장 큰 영향을 받습니다.

4. 잇몸이 부어오름

잇몸이 부어오르면 치아 아래에 있는 조직이 감염되어 염증이 생겼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근관치료가 필요하게 됩니다.

5. 치아 변색

치아의 색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정 요인이 있습니다. 법랑질을 쉽게 얼룩지게 할 수 있는 특정 음식과 흡연과 같은 습관이 있습니다. 그러나 신경 혈관이 손상되면 치아 변색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근관치료를 받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이 문제를 무시하면 상황은 더욱 악화될 것입니다. 결국 치아는 너무 손상되어 고칠 수 없게 됩니다. 이런 경우 치아를 발치하고 인공치아로 교체하게 됩니다. 간단한 근관 치료를 받는 것은 구강 위생을 관리하는 더 간단하고, 쉬우며, 비용 효과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