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폐기물을 올바르게 관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February 13, 2024 by No Comments

의료 관련 폐기물을 관리하고 폐기할 때는 항상 체계적이고 안전한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 폐기물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의료 폐기물을 안전하게 처리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가장 안전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대형폐기물.

의료폐기물이란?

의료 폐기물은 의료 시설에서 배출되는 모든 쓰레기입니다. 이러한 시설에는 병원, 요양원, 치과 진료소, 혈액 은행, 수의사 병원/진료소, 연구 공장 및 실험실뿐만 아니라 문신 시술소, 영안실, 바디 피어싱 스튜디오 및 기타 관련 장소가 포함됩니다.

의료 폐기물로 구성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의료 시설에서 발생하는 안전하지 않은 폐기물은 혈액, 체액 또는 기타 위험한 물질에 감염되었을 수 있고 전염병을 옮길 가능성이 있는 붕대, 휴지, 주사기 및 기타 날카로운 의료 도구 및 장비와 같은 의료 폐기물로 구성됩니다. 합성 화합물 및 처방약과 같은 기타 위험한 폐기물도 취급자나 환경에 오염 위험을 줄 수 있습니다.

피할 수 있는 결과

의료 폐기물의 질병 유발 가능성이 생성 시점에서 가장 크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부적절한 처리는 간병인 및 의료 종사자뿐만 아니라 쓰레기를 치우는 가사 직원과 같은 의료 시설의 다른 사람들에게도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환자실. 또한, 폐기물을 관리, 운송, 처리하는 계약자나 매립지에서 일하는 계약자 등 반드시 의료 산업에 종사하지 않는 근로자도 위험이 높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폐기물을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으면 환경도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병실, 수술실 등 노폐물이 발생하는 시점에 올바른 구분 및 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다. 감염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혈액이나 체액에 감염된 노폐물은 모두 감염될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위험하므로 분리해야 합니다.

의료 폐기물을 처리하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앞서 언급한 이유로 인해 의료 폐기물을 버릴 때는 평판이 좋고 경험이 풍부한 의료 폐기물 제거 서비스 제공업체 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전문가들은 날카로운 물건, 독소, 병리학적 물질, 의약품 및 유전자 변형 물질로 구성된 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으므로 의료 시설에 있는 모든 폐기물을 위험 없이 철저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전문 의료 폐기물 관리 회사와 협력하여 귀하의 의료 시설을 지속적이고 규정을 준수하는 환경으로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