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다도의 이해

January 2, 2024 by No Comments

일본 다도는 선불교의 영향을 많이 받은 일본 문화에 깊이 뿌리를 둔 활동입니다. 이는 녹색 분말 형태로 제공되는 우수한 녹색 유형인 의식용 말차를 준비하고 발표하는 일련의 단계입니다. 이 의식은 일본인들 사이에서 사도(sado), 차도(chado) 또는 차노유(차를 위한 뜨거운 물)로 알려져 있으며, 이를 수행하는 과정은 오테메아(otemea)로 알려져 있습니다. 의식용 말차를 구매하려는 경우 오늘날 도처에 공급업체가 많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온라인에서 바로 말차 녹차 가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행사에 대한 귀하의 이해와 그것이 왜 가치 있는 것인지입니다 세부맛집.

일본 다도의 의의

이 역사적인 일본 의식 뒤에는 훨씬 더 많은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이 녹색 가루의 독특한 맛을 즐기는 것 이상이며, 그 중요성이 음료의 건강상의 이점과 연관되어 있는 것도 아닙니다. 이 행사는 주인과 손님이 기분을 상쾌하게 하고 우주와 조화로운 관계를 누리는 시간입니다. 이는 일본 예술과 철학의 모든 중요한 요소를 구현하는 동시에 평온함, 조화, 순수함, 존중이라는 네 가지 주요 생활 원칙을 중심으로 작업합니다. 이 과정은 전통적으로 예배 중에 한 그릇의 차를 마시는 선불교 승려들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종교에 대한 활동의 ​​중요성과 의식에 사용되는 도구에 관한 의식이 점차 발전했습니다. 요즘 일본 다도는 특별히 지정된 장소에서만 행해질 수 있으며, 방이든 정원집이든 어디에서나 행해질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작동하나요?

초대장 발송부터 행사장 청소, 필요한 경우 음식 준비까지 대부분의 준비는 호스트가 대행합니다. 손님에게 있어서 준비는 마음과 마음을 깨끗하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사 자체는 호스트가 차 국자, 거품기, 그릇과 같은 도구를 깨끗이 준비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각 손님의 그릇에 일본 가루차 3숟가락을 넣고 물을 넣어 걸쭉한 국물을 만듭니다. 그 후, 주인은 각 손님에게 인사를 하면서 차를 대접합니다. 첫 번째 손님이 한 모금을 마시고 나면 그릇을 다른 손님에게 돌리고, 각자가 한 모금 마시고 나서 그릇 가장자리를 닦습니다. 모두가 차를 마시고 나면 사회자는 다시 한 번 휘젓고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폐막식의 일환으로 손님들은 사용된 도구를 세심하게 검사합니다. 호스트는 도구를 수집하고 참가자는 떠나기 전에 절합니다.

차 마스터가 되다

일본 다도를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차 마스터는 이 일본 ​​예술을 마스터하기 위해 학교에 다녀야 했습니다. 여기서 그들은 행사장에 들어오고 나가는 방법, 도구를 청소하고 다루는 방법, 말차 가루를 준비하는 방법 및 그릇을 전달하는 방법 등 호스트로서의 많은 것을 배웁니다. 과정을 마친 후 학생들에게 수료증이 수여됩니다. 물론 이 의식의 진정한 전문가가 되려면 경험이 필요하지만, 인증서는 차 전문가가 의식을 효과적으로 이끌기 위해 중요한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