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웹사이트에서 NFT를 판매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NFT 웹사이트로 판매량을 늘리세요

January 22, 2024 by No Comments

개인 웹사이트에서 NFT를 판매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Sales NFT는 점점 더 인기 있는 창의적인 비즈니스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예술 작품이나 창작물을 만드는 것 외에 빨리 돈을 벌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좋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Rarible 및 Opensea와 같은 NFT 플랫폼 및 시장에서 NFT를 판매합니다. NFT 판매가 점점 대중화되면서 사람들은 인기 있는 온라인 시장을 이용하지 않고 NFT를 판매하려고 합니다. 그렇다면 NFT를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나요? 예! NFT는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 어렵지도 않습니다 생물다양성 보전.

NFT 시장이란 무엇입니까?

NFT 시장은 본질적으로 NFT의 Amazon 또는 Eat입니다. 온라인 웹사이트입니다. 사람들은 여기에서 암호화폐로 NFT를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트래픽이 많은 대규모 시장은 구매자를 찾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 안에서 NFT를 판매할 수도 있고, 소비자라면 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하고 싶은 NFT를 찾아보세요. 그러나 이러한 시장 중 하나는 제3자 웹사이트라는 점입니다. 이는 일부 유형의 NFT 제품을 생산하는 제작자에게는 시장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그와 소비자 사이의 제3자입니다. 제3자는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할 뿐만 아니라 경쟁사를 귀하에게 노출시켜 잠재 고객의 관심을 분산시켜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대부분의 브랜드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자체 웹사이트인 e-store를 보유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예, 판매 및 노출을 늘리기 위해 Amazon과 같은 제3자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판매하기로 선택할 수도 있지만, 회사는 자체 웹사이트에서 직접 판매하는 것을 더 선호합니다. 이 원칙은 NFT에도 적용되지만, NFT는 아직 초기 단계이고 기술이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창작자와 회사는 여전히 자체 웹사이트가 아닌 제3자 플랫폼과 NFT 시장에서 NFT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 CERTHIS는 이러한 딜레마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NFT를 어디서 판매하나요?

우리가 막 설립한 것처럼, NFT 컬렉션을 만든 회사나 아티스트는 우리 웹사이트에서 이러한 NFT를 판매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이는 제공해야 하는 다른 NFT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Opensea와 같은 NFT 시장에서의 판매는 주요 전략이 아닌 보조 옵션이어야 합니다. Certhis는 각 창작자의 필요에 따라 세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CERTHIS를 사용하여 NFT 컬렉션을 생성해야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NFT 마켓 웹사이트의 기본 기능

NFT 마켓 웹사이트의 작동 방식은 다른 유형의 전자상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