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으로 압류 위기는 오바마로부터 흑인 표를 빼앗아 갈 것입니다

February 5, 2024 by No Comments

통계와 의견은 압류 대혼란과 실업으로 인해 가장 큰 대가를 치르고 있는 것은 흑인들이라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지적합니다. 서브프라임 모기지의 대부분은 흑인들이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정부 부문의 고용 감소는 그들이 대부분의 일자리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압류 위기와 그 여파로 인해 흑인 표가 오바마에게서 멀어지게 될 것입니다 온라인 투표.

한때 제안된 것처럼 Fannie Mae와 Freddie Mac이 폐쇄된다면 납세자들이 1,500억 달러에 달하는 손실을 부담해야 하기 때문에 흑인 직원들은 고용된 직원 중 가장 큰 피해자가 되었을 것입니다(44%). Fannie와 Freddie 직원의 50%가 참여합니다.

정부 지도자들이 삭감한 결과는 워싱턴 DC에서 너무나 명백했습니다. 시장인 Adrian Fenty가 Michelle Rhee를 지지하여 Anacostia 동쪽에 있는 모든 병동에서 주로 흑인 교사 수백 명을 해고했습니다. 2010년에 Fenty는 많은 흑인 유권자들에 의해 퇴출되었습니다.

흑인은 정부 직원들 사이에서 과도하게 대표됩니다. 그들은 또한 지난 몇 년 동안 연방 급여 규모와 기타 혜택이 민간 부문을 훨씬 능가했기 때문에 흑인 중산층의 중추를 형성합니다.

금세기의 첫 10년 동안 15만 달러 이상을 버는 연방 정부 직원의 수가 10배나 급증했습니다. 오바마 정부 집권 첫 2년 동안 이 수치는 두 배로 늘어났다. 2009년 중앙정부 직원의 평균 급여는 혜택을 고려한 후 $123,000로 계산되었습니다. 이는 민간 부문 직원의 두 배인 61,000달러였습니다. 이로 인해 워싱턴은 1인당 소득 측면에서 모든 대도시 지역 중에서 동등한 위치에 있게 되었습니다. 메릴랜드 주와 버지니아 주의 워싱턴 북쪽과 서쪽에 위치한 3개의 의회 선거구는 평균 소득 기준으로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60년대 중반에 Great Society가 출범했습니다. 다음 50년은 정부 부문에 있어 샐러드 데이였습니다. 미국 사회의 어떤 부분도 흑인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이제 3회 연속 적자예산 문제로 고군분투하고 있다. 오바마는 4조 달러의 지출을 삭감하는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 그 상쾌한 시절의 죽음을 알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흑인들이 위대한 사회로부터 가장 큰 혜택을 받았기 때문에 앞으로 가장 큰 고통을 겪게 될 사람은 흑인들이 될 것입니다.

이미 흑인들은 오바마를 “월스트리트의 흑인 마스코트”라고 비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