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화석 – 사실적인 고품질 공룡 화석

January 12, 2024 by No Comments

공룡은 항상 나에게 그들에 관한 글을 쓰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화석은 수천년 동안 사람들을 매료시켜 왔습니다. 공룡 팬들은 공룡 골격을 보고 매우 기뻐하며 일부 혁신가들은 사실적이고 고품질의 공룡 화석 복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제 복제본이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 출시됩니다. 모든 사람은 과거의 유물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것이 바로 그들이 이러한 화석 복제품을 여러분에게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Peregrine360 팀은 박물관에서 찾을 수 있는 실제 해골과 거의 유사한 저렴한 공룡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레플리카.

이런 종류의 작업은 우리가 과학과 환경에 대한 관심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혁신을 좋아하고 특히 쥬라기 화석과 관련된 것을 좋아합니다. 공룡 골격의 가장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부품을 조립하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우리가 지구의 자연사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박물관이나 수집가가 실제 화석 대신 화석 복제품을 보유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실제 화석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실제 화석의 대부분은 너무 약하고 무거워서 박물관에 전시하면 손상될 수 있습니다.

Peregrine360은 창의성 실험을 좋아하는 엔지니어, 기업가 및 디자이너로 구성된 팀입니다. 이 팀은 사실적이고 고품질의 공룡 화석을 제공하기 위해 고품질 3D 디자인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집에 공룡 복제품이 있을 때의 장면을 상상해 보세요. 레플리카의 가장 좋은 점 중 일부는 저렴한 가격, 가벼운 무게, 정상적인 관리에만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다는 점이며 집, 사무실 또는 서재에서 수년간 대화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쥐라기 화석의 구성 요소는 3D 프린터를 사용하여 고품질로 제작되어 대형 박물관에 전시된 실제 해골과 유사합니다. T.Rex는 또한 견고함과 경제성을 유지합니다. 복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우리 대부분이 실제 화석을 구할 여유가 없고 박물관이나 책에서만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화석 복제품을 사용하면 누구나 자신의 화석을 강화할 수 있으며 자신의 T.Rex를 직접 다루고 검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공룡화석을 구하면서 불만을 가지셨던 것은 가격이 비싸거나 화석이 뒤처져 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Peregrine360은 실제 골격과 유사한 고품질의 공룡 화석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Peregrine360은 사람들에게 자사 제품에 대해 알리고 저렴한 공룡 화석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Indiegogo, Jurassic Fossils 2.0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