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내리는 커피보다 카페에서 마시는 차가운 커피를 더 좋아한다

February 13, 2024 by No Comments

제가 발견한 수도인 델리의 가장 좋은 점은 신발을 마음껏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카페 라인업과 쇼핑 센터입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없이는 살 수 없을 것 같아요! 델리에서 신발, 의류, 액세서리 쇼핑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공통된 습관이지만, 도시는 나머지 여성들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이 도시는 문화의 용광로이기 때문에 이곳에서 순수한 남인도 채식 음식을 먹고 지역의 고급 식사와 지역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저렴한 의류부터 고급 패션 의류까지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끝없는 목록을 계속할 수 있지만 이 도시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모든 휴가객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즐길 거리입니다.

델리는 다양한 간식을 제공합니다. 델리 조인트의 전형적인 국제 카페부터 레스토랑에서 거품이 나는 남인도 커피를 제공하는 것까지, 맛있는 튀김 음식을 맛보는 것부터 학생과 젊은 임원을 위한 케이터링까지, 다양한 음료와 증류주를 제공하는 세련된 바부터 거품이 나는 라시스를 제공하는 바까지 그리고 인도 전통 음료 서울메이드카페.

델리에는 젊은이들과 기업들의 중심지이기도 한 카페가 밀집되어 있습니다. 예상할 수 있듯이 쇼핑몰 주변에는 이러한 조인트가 집중되어 있지만 도시에서 가장 좋은 장소가 있는 고급 리조트와 식민지도 간과하지 마십시오.

커피에 관해 이야기할 때, 많은 사람들은 차가운 커피를 차가워진 커피 또는 뜨거운 커피의 반대라고 생각합니다. 아주 뜨겁게 마시는 것부터 마실 수 있는 미지근한 버전까지, 그리고 완전히 식혀서 역겨운 것까지. 그러나 이 버전의 커피와 그 뒤에 숨은 생각에는 몇 가지 주요 예외 사항이 있습니다.

Cold-Infused Coffee는 일반적인 아이스 커피보다 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갖고 있어 훌륭한 맛을 내기 위해 많은 단맛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커피 얼음 조각은 아이스 커피가 따뜻해지면서 물기가 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꼭대기에 있는 아이스크림은 맛의 포인트를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려 아이스 커피의 맛을 원래의 일반 커피보다 훨씬 더 좋게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음료를 얼리면 단맛이 사라지고 더 톡 쏘거나 쓴맛이 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얼음 위에 올려두거나 식힌 따뜻한 커피와는 달리, 콜드브루 커피는 자연스럽게 부드럽고 훌륭한 맛을 냅니다. 맛을 증폭시키기 위해 우유와 설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집에서 콜드브루 커피를 만들 수 있고, 얼음이나 우유를 추가하면 따뜻해지는 콜드브루 커피를 훨씬 더 맛있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