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드레인의 장점

April 16, 2024 by No Comments

“프렌치” 또는 잔해 배수구(일반적으로 실외 응용 분야에 사용됨)와 혼동하지 마십시오. 선형 샤워 바닥 배수구 또는 타일 샤워 트렌치 배수구라고도 알려진 채널 배수구는 기존 배수 시스템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을 제공합니다. 특히 웨트룸 샤워 디자인이나 욕조를 샤워기로 전환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채널 배수구는 더 큰 신뢰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훨씬 더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하며 실제로 표준 샤워 배수구 설치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분당하수구막힘.

짧은 역사

많은 사람들은 기본적인 현대식 샤워 디자인이 실제로 그리스 로마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간다는 사실을 알고 놀랐습니다. 2500년 전, 실내 배관의 장점을 누렸던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 모두 신체적 청결을 미덕으로 여겼습니다. 샤워 시설과 수돗물 화장실까지 갖춘 그러한 빌라는 이집트와 시리아에서 브리타니아에 이르기까지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서기 5세기에 로마 제국이 멸망하면서 로마 배관에 대한 지식은 몇 세대 만에 사라졌습니다. 더욱이, “암흑 시대”와 중세 초기에 유럽에서 행해진 기독교에서는 역사가들이 완전히 명확하지 않은 이유로 목욕을 죄악으로 간주했습니다. 당연히 소나기가 다시 회복되는 데 1500년 이상이 걸렸습니다.

최신이자 최고의

실제로 채널 배수 시스템은 주거용 욕실 디자인의 “새롭게 다가오는” 추세인 습식 샤워실 디자인에 이상적입니다. 높은 장벽과 바닥의 안쪽으로 기울어진 함몰 방식 대신에 샤워 바닥은 방의 나머지 부분과 수평을 이룹니다. 선형 샤워 바닥 배수 설계는 유출수를 제어하고 샤워 공간을 나머지 공간과 분리하여 과도한 물이 욕실의 다른 부분으로 흘러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 결과 집에서 가장 비좁고 불편한 방 중 하나인 이곳에서 매우 개방적이고 넓은 느낌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는 타일 샤워 트렌치 배수구에 경사가 필요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러나 기존의 원형 중앙 배수구와는 달리 이 경사면은 한 방향으로만 이루어지기 때문에 설계 및 시공 비용을 절약하는 동시에 욕실에 신선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사합니다.

비용 절감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놀랍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단일 경사를 만드는 것이 더 쉬울 뿐만 아니라 설치 시간도 덜 걸리기 때문에 수로 배수 비용이 더 낮습니다. 이는 욕조를 샤워기로 전환하려는 주요 욕실 리모델링을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더 큰 가능성

마지막으로, 채널 배수는 기존 배수 시스템보다 더 다양한 설계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배수구는 샤워기 바닥과 수평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문턱 없이 샤워기를 만드는 것은 간단한 일입니다. 이는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수로 배수구를 사용할 때 높은 장벽이 없기 때문에 휠체어를 타고 출입하는 것이 매우 용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