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액 정체를 예방하는 아티초크 차

March 26, 2024 by No Comments

체중 감량을 위한 아티초크의 이점

체액 저류는 요즘 상당히 흔한 질병입니다. 특히 스낵과 같이 염분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섭취하기 때문입니다. 이 성가신 감각을 치료하기 위해 다양한 자연적인 대안이 있습니다. 아티초크는 매우 효과적인 것입니다.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티테이블?

아티초크 차는 무엇을 위한 것인가요?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아티초크의 의학적 용도는 고대 이집트인, 그리스인, 로마인에 의해 이미 알려져 있었으며, 특히 소화 장애를 돕고 체내 과잉 체액을 제거하는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신체의 과도한 체액을 제거할 때 자연적인 해결책에 의존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당신에게도 그런 일이 일어났나요? 이를 위해 체액 유지를 위한 다양한 음식이나 차를 찾을 수 있는데, 이는 신장 활동을 자극하여 더 많은 소변을 생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체액 정체를 제거하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식물 중 하나는 아티초크입니다. 라틴어 이름은 Cynara scolymus이지만 실제로는 여러 종의 아티초크에 존재하지만 모두 먹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알고 계셨나요? 예를 들어, 아티초크 실베스트리스는 먹을 수 없으며, 먹거나 차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티초크는 엉겅퀴과에 속하는 식물로 유럽, 북아프리카, 카나리아 제도가 원산지로 엽산, 비타민 A, B1, C, 미네랄 등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영양성분이 풍부합니다. 마그네슘, 인, 칼슘, 철, 칼륨, 아연, 식이섬유 등이 있습니다.

체액 저류

체액 정체를 예방하고 치료하는 아티초크 차의 이점은 수분 흡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영양소 함량과 관련이 있습니다. 반면에 신장의 활동을 증가시켜 과도한 체액을 배설하게 합니다.

군살을 빼다

체중 감량을 위한 아티초크의 이점은 또한 체중 감량을 촉진하고 소변을 통해 과도한 체지방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시나린이라는 화합물에서 비롯됩니다. 아티초크는 체액을 제거하는 최고의 식품 중 하나이며 소화기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체중 감량을 위한 아티초크 차는 모든 식단에 수반되는 최고의 옵션 중 하나입니다.

다른 이익

차에 들어있는 아티초크는 무엇을 위한 것인가요? 이전 단락에서 언급했듯이, 체중 감량을 위한 아티초크의 이점과 체액 제거 능력은 이미 잘 알려져 있지만, 아직 알려지지 않은 아티초크 차의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지방간, 황달, 간염, 간부전 등 간 질환으로부터 간을 보호하고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