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여름 수도를 횡단하다

January 9, 2024 by No Comments

여름은 언제나 모두가 바다로 달려가는 기다려지는 계절이었습니다. 해변 여행은 너무 주류였지만, 여러분이 즐기고 싶어할 만한 또 다른 여름 휴가를 제안해 드립니다 협재카페.

필리핀 루손섬에는 이 나라의 여름 수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나무의 도시 바기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도시의 뜨거운 오후를 피하려는 모든 사람을 식힐 수 있는 높은 고도로 인해 이곳은 국가의 여름 수도로 불립니다. 바기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놓쳐서는 안 될 장소를 소개합니다.

바기오시의 영혼 속에 번햄 공원이 있습니다. 도시의 “모든 공원의 어머니”이며 마닐라의 루네타 공원만큼 유명합니다. 바기오 시의 원래 계획을 설계한 도시 계획가이자 미국 건축가인 다니엘 허드슨 번햄(Daniel Hudson Burnham)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공원에는 인공 호수 또는 Burnham Lagoon, 어린이 놀이터, 스케이트장, 장미 정원, 난초 수족관, Igorot 정원, 멜빈 존스 관람석, 체육 대회장, 세계 소나무, 일본 평화 타워, 등 12개의 클러스터 구역이 있습니다. 선샤인파크.

속죄의 성모 대성당 또는 바기오 대성당. 도심 속 언덕 위에 자리잡은 웅장한 교회. 또한 필리핀에서 가장 인상적인 건축물 중 하나이며, 이 도시에서 가장 방문객이 많은 랜드마크이기도 합니다.

바기오 상업중심지 세션로드. 이것은 다양한 상점과 상점이 있는 것으로 유명한 도시의 주요 도로입니다. 필리핀 위원회의 첫 번째 회의가 열렸던 곳이라 세션 로드(Session Road)라고 불렸습니다. 여기에는 바기오의 백화점, 부티크, 호텔, 바자회, 오래된 영화관, 레스토랑 등이 대부분 있습니다.

바기오 시티의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인 캠프 존 헤이(Camp John Hay). 우리나라 여름 수도의 남동부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골프 코스를 갖춘 아름다운 리조트입니다. 이곳은 이전에 아시아 주둔 미군을 위한 휴식 및 휴양 시설이었으며 개인이 운영하는 리조트로 개조되었습니다.

바기오 시에 있는 미국 광산의 지속적인 명소인 마인즈 뷰 공원. 도시의 북동쪽에는 Benguet의 금 및 구리 광산의 장엄한 전망이 있습니다. 오늘날 마인스 뷰 공원의 하이라이트는 기념품과 은세공품 매장입니다. 또한 관광객들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머리 장식과 함께 코르디예라 예복을 입을 기회도 갖게 됩니다. 선한 목자 수녀원은 관광객들이 파살루봉을 위한 바기오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공원에도 있습니다.